본문 바로가기

엘리베이터에서 음식 빼먹는 배달기사에게 일침한 썰

by 381 2022. 12. 31.
반응형

 

진짜 돌아버리겠다

배달아재랑 엘베 같이 타고 올라가는데 아재가 배달에 감튀 빼먹더라

그래서 내가 지금 뭐해요~? 그거 음식 빼드시는거에요? 라고 한마디 했거든?

아재가 아 아 죄송합니다 연발하더니 배달 봉지 한번 묶더라

그리고 같은층에서 내렸는데 우리 통로 옆옆 집으로 그냥 문열고 들어가버렸어 ㅅㅂ

내가 사과해야되는 각 맞지? 지금이라도 빨리 벨눌리고 사과할까?

벨 눌리고 사과하면 2차가해 맞냐? 어째야되나 시바루 진짜

화이바는 왜 안벗고 집에 들어가는거냐 도대체 왜?

 


저 아재는 엘리베이터에서 마스크 벗고 뭐 먹어서 뭐라 하는 줄 알았나보네

 

 

ㅋㅋㅋㅋㅋㅋ

 


그리고 원래 오토바이 헬멧은 집에 들어가서 벗는게 룰임 ㅇㅇ

반응형

댓글